상단영역

본문영역

제 29회 WTA, 아시아 대표 항공사 브랜드로『베트남항공』선정

- 아시아를 대표하는 항공사 브랜드 (Asia's Leading Airline Brand), 아시아 최고 항공사 (Asia's Leading Airline - Economy Class) 두 분야에서 수상

  • 허승규 기자 mytripmade68@newskorea.ne.kr
  • 입력 2022.09.22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9회 WTA, 베트남항공을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
제 29회 WTA, 베트남항공을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1995년 설립, 현재 100여개 노선으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트남항공이 지난 7일 호치민에서 열린 ‘2022 월드 트래블 어워즈 아시아&오세아니아(World Travel Awards Asia & Oceania 2022)’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항공사 브랜드(Asia's Leading Airline Brand), 아시아 최고 항공사 (Asia's Leading Airline - Economy Class) 두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전했다.
 
베트남 여러 지방정부들의 공항 건설 추진 등 항공산업의 성장이 두드러진 베트남에서 항공산업의 리더인 베트남항공은 안전 유지와 지속가능한 생산, 경영활동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5성급 국제항공사가 되어 베트남 항공업의 수준과 국가 지위 상승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베트남항공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금번 수상한 분야 외에도 지난 7년간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세계 최고의 항공사: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아시아 최고의 문화적 항공사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해왔다.  
 

수상 소감을 인터뷰하고 있는 베트남항공 찐 홍 꽝(Trinh Hong Quang) 부사장
수상 소감을 인터뷰하고 있는 베트남항공 찐 홍 꽝(Trinh Hong Quang) 부사장

 

베트남항공 부사장 찐 홍 꽝(Trinh Hong Quang)은 “코로나 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승객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세계를 주도하는 항공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행업계의 오스카’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매년 세계 여행 및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전 세계 여행산업 전반에 걸쳐 여행사와 관광 전문가, 소비자들이 직접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며 여행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