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NAIR] 우즈벡 팬들이 직접 만드는 블랭키(BLANK2Y) 팬덤 광고

기획, 마케팅, 디자인, 편집등 파트별로 역할 나눠 체계적 홍보 진행
영어, 러시아어, 우즈벡어등 3개국어로 번역되어 중앙아시아 언론사에 직접 보도자료 배포
전문지식없이 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만으로 구성된 이례적인 행보 관심

  • 주준범 특파원 jay@newskorea.ne.kr
  • 입력 2022.10.20 16:46
  • 수정 2022.11.18 18: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슈켄트=뉴스코리아) 주준범 특파원 = 중앙아시아 최초의 유료 K-POP 콘서트의 주인공인 블랭키(BLANK2Y) 우즈벡 키위(K2YWE)들이 자체적으로 홍보, 마케팅을 위해 팔을 걷어 부쳤다.

또한 부천대학교 타슈켄트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VIP 티켓을 일괄 구매해서 학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기도 한 이번 콘서트는 2주일여를 앞두고 열기가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미 모든 VIP 티켓들은 한국과 중국,일본에서 입국하는 글로벌 키위(GLOBAL K2YWE)들을 위해 우선 배정 된데다, 우즈벡 팬클럽을 위해 특별 배정된 티켓들을 제외하면 사실상 시중에서 구입하는것은 어려워진 상황.

중앙아시아 최초의 K-POP 콘서트를 앞둔 팬들의 생생한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 해보자.

 

※ NEWS KOREA 뉴스코리아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korea@newskorea.ne.kr
대표전화 : 02-778-1477 내선 8081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